최근 유통업계의 콜라보는 매우 활발한데요, 뷰티업계도 마찬가지입니다. 뷰티업계는 수많은 팬들을 거느린 인기 인플루언서, 귀여운 캐릭터 등과의 콜라보를 통해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합니다. 1월 셋째 주에는 콜라보 제품과 더불어 스킨케어 라인, 쿠션이나 파운데이션 등의 메이크업 제품, 손상된 모발을 케어하는 트리트먼트, 핸드케어 제품, 그리고 환경을 생각해 재사용이 가능한 화장솜 등이 출시됐습니다. 레어카인드X재유 ‘오버스머지 립 틴트’ 레어카인드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재유(JEYU)’와 ‘오버스머지 립 틴트’의 신규 컬러 6종을
[우먼타임스 심은혜 기자] 불과 몇 년 전까지만 해도 한국은 러시아에서 인지도가 낮았다. 그러나 최근 한류 열풍에 힘입어 음악, 드라마 등 문화콘텐츠를 넘어 화장품, 의학, 음식 등으로 확장되며 무역 전반에 성과를 내고 있다. 특히 한류 콘텐츠의 확산으로 한국 스타들의 외모가 선망의 대상이 되면서 한국의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해 대러시아 수출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따라 국내 뷰티 업계들도 러시아 시장 공략에 나섰다. 이니스프리는 러시아 3대 뷰티숍인 ‘리브 고쉬 (Rive Gauche)’ 오프라인 매장 3곳에 입점했다. ‘리브
[우먼타임스 서은진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이 대표 항산화 원료인 단풍콩잎에 아모레퍼시픽 연구소의 기술력을 집약시킨 한율 12주년 기념작을 선보인다.아모레퍼시픽 한율은 지친 피부를 탱탱하고 생기 넘치게 가꿔주는 ‘채움 탄력 라인’ 2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한율 채움 탄력 라인은 단풍콩잎의 강인한 생명력을 담은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한국 자연 원료에서 피부에 이로운 효능을 찾아온 한율은 탄력에 도움을 주는 쿠메스트롤(Coumestrol) 성분이 단풍콩잎에 응축되어 있는 것을 발견하고 이를 제
최근 중국발 사드보복 악재로 화장품업계가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의약품 등 일부 업체들이 화장품사업에 손대고 있어 관심을 끈다.중국시장의 수요폭발로 많은 화장품업체가 중국시장에서 큰돈을 벌었지만 최근 한·중 간의 사드갈등으로 보복 조치가 잇따르면서 심각한 매출타격에 직면한 상황에서 화장품사업을 새로 벌인 업체들이 과연 수익을 창출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28일 화장품업계에 따르면 한국 세포치료제 시장의 선두 기업인 ㈜테고사이언스는 오는 4월 자회사인 큐티젠랩을 통해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화장품 브랜드를 출시한다.
화장품업계가 새해를 맞아 신제품 출시와 함께 제품을 사면 덤으로 선물까지 주는 다양한 증정 이벤트로 고객 잡기에 나섰다. 뷰티랩 미즈온은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비타민 생기 쿠션 ‘코렉트 비타 오일 쿠션’ 출시를 기념해 제품 구매 시 입술을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미즈온 젤리 모이스처 립스틱’을 증정한다. 1월 한 달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가로수길 빌라쥬11팩토리에서 만날 수 있다.‘코렉트 비타 오일 쿠션’은 비타민 A, C, E 등이 풍부한 비타민 나무 열매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있어 피부는 촉촉하게 채워주
남자들의 화장품 사용이 일상화되고 피부 관리를 잘하는 남자 연예인들의 모습이 TV 예능프로그램과 SNS 등에 노출되면서, 그들이 사용하는 뷰티제품이 눈길을 끌고 있다. 화장품 업체들도 기능성을 강조한 화장품을 잇달아 출시해 ‘남심’ 잡기에 나섰다. ‘1일 1팩’ 열풍으로 남자들 사이에도 마스크팩의 인기가 뜨겁다. 사용법이 간단하고, 가격 대비 효과가 뛰어나 피부 관리를 귀찮아하는 남자들도 선호한다고. 시에로 코스메틱의 퓨리페어 마스크팩은 가수 김희철이 개인 SNS에 동영상을 올려 유명해졌다. 대나무 숯 등이 혼합된 검정색 시트를
건조한 계절에 피부가 보유하는 수분은 그렇지 않을 때보다 약 5~10% 가량 감소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피부에 수분이 줄어들어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면 피부 장벽이 쉽게 약화돼 외부 자극에 더욱 예민해진다. 또 각질이 탈락하는 시기가 빨라지고 그 양이 늘어나기 때문에 각질이 모공을 막아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거나 메이크업을 해도 들뜸 현상이 생겨 미관상 좋지 않다.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무엇보다 보습과 각질을 관리하는 데 신경 쓰는 것이 중요하다.예민한 환절기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의 핵심은 ‘미니멀’이다. 피부가 건조하다고 해서 이
김주하 앵커가 화장품 모델로 데뷔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프리미엄 제품인 ‘진생 로얄 실크’ 라인의 모델로 김주하 앵커를 발탁하고 그녀의 광고컷을 공개했다.그동안 지적인 이미지와 연예인 못지않은 화려한 미모로 사랑받아온 김주하 앵커는 평소 네이처리퍼블릭 제품을 애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광고 모델로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김주하 앵커는 “평소 내용에 충실하면서도 가격이 비싸지 않은 화장품을 찾는 편이다.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을 써보니 제품력에 비해 주목을 덜 받는 게 아쉬웠는데 좋은 기회가 와서 선택하게 됐고, 광고 촬영 또한
피부 노화에 미치는 요소 중 어떤 것이 가장 클까?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연적으로 흘러가는 생체노화가 가장 크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일반적인 개념과 다르게 생체노화는 피부 노화의 10% 밖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나머지 90%는 환경이 차지한다.비가 오면 장마철에는 따로 보습크림을 바르지 않아도 피부가 촉촉하다. 그러나 건기 때에는 마른 논이 쩍쩍 갈라지는 것처럼 피부도 수분 부족으로 인해 깊고 작은 주름들이 생긴다. 또한 오존, 자외선 등으로 인해 피부는 공격당하며, 밤낮 구분 없이 24시간 받는 중력은 우리의 피부 노화에 큰 영
▲ 시크릿키 ‘페이스코팅 엔젤쿠션 에디션’ 저자극 자연 레시피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키’가 겨울철 추운 날씨에도 수분 가득한 보습력으로 모찌피부를 연출하는 ‘페이스코팅 엔젤쿠션 에디션’을 전격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에 리뉴얼 된 페이스코팅 엔젤쿠션 에디션은 네티즌의 입소문으로 100만개 이상 판매된 천사크림의 라인업 제품으로, 겨울철에도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 연출이 가능한 고보습 쿠션이다. 이번 쿠션은 동화감성으로 유명한 일러스트 아티스트 권보현 작가와의 콜라보를 통해 패키지를 제작했다.먼저 구름위에 살포시 잠든 것 같은 하늘색
건조하고 쌀쌀한 날씨에 거칠고 푸석푸석해지는 피부 고민은 남성들도 피해 갈 수 없다.이러한 남성들의 고민에 맞춰 여름 내내 사용했던 화장품을 바꾸고, 매끈한 동안 피부로 가꿔줄 똑똑한 화장품들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피부관리에는 관심이 많지만 복잡한 화장품 사용단계가 귀찮다면 하나의 제품에 다양한 기능이 담긴 멀티 제품을 사용해보자.미백, 주름개선 이중기능성의 스킨푸드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은 건조한 가을 더욱 거칠어진 피부에는 각질관리와 수분 공급을 도와준다.특히,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 라이트’는 흡수가 빠르고
해외직구 등 통해 입소문··한국 정식 론칭 늘어스파 기반, 천연 성분으로 마니아도 많아 ▲ (맨 위부터) 피토메르, 카스마라, 호메타 유럽 코스메틱 브랜드의 한국 진출이 활발해지고 있다. 백화점 지하 1층을 차지하고 있는 소위 ‘명품’이라 불리는 브랜드가 아닌 입소문을 통해 구매대행이나 해외여행을 통해 구매할 수 있었던 브랜드들이 그것이다.뷰티 선진국 프랑스를 비롯해 스페인, 이탈리아, 스위스 등 국적도 다양한 유럽 브랜드들은 장인정신, 노하우, 기술력을 집약해 만들어진 스파 전용 화장품이나 친환경 유기농 화장품, 황실화장품, 수도
2015년 상반기 시판, 브랜드숍에서는 치열해진 경쟁만큼 다양한 인기 제품과 톡톡 튀는 제품들이 대거 출시됐다. 세계적인 캐릭터를 반영한 콜라보레이션 제품,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쿠션, 수딩젤이 주목받았으며, 메르스 등의 사회적 이슈가 화장품에도 반영됐다. 또한 한류와 중국 관광객의 영향을 받은 이색 성분의 화장품도 쉽게 접할 수 있었다. 진주 광채 쿠션, 보틀 쿠션···새로운 ‘쿠션’ 세대 등장 올 초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랑콤’이 국내 제조의 쿠션 제품을 론칭하며 다시금 쿠션 화장품이 화제로 떠올랐다. 쿠션 원조 아모레퍼시픽의
아시아의 철학과 지혜를 담아 조화와 균형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홀리스틱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2015년 을미년의 첫 명절인 설을 앞두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귀하고 품격 있는 최고의 선물 ‘2015 설화수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설화수의 설 선물세트는 자음 2종과 진설 2종 세트, 설화수 맨 본윤 2종 세트로 소중한 사람에게 새해 첫 마음을 전하기에 가장 좋은 아이템이다. ‘설화수 자음 2종 세트’는 설화수의 기본라인인 ‘자음수’, ‘자음유액’으로 구성된 기획세트로 완벽한 보습을 자랑하는 젤 타입의 한방 영양 화장수 ‘자음수’와
여성들의 명절선물로 화장품 만큼 실속있고 좋은 제품은 없을 것이다. 20대부터 중년까지, 올해는 모두가 더욱 아름다워지길 소망하는 다양한 가격대와 구성품의 설 선물 세트를 제안한다. ▲ 라네즈라네즈는 풍부한 수분감으로 에너지 있는 피부로 가꿔줄 기초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먼저 에너지 넘치는 젊은 피부를 선물하고 싶다면 ‘퍼펙트 리뉴 2종 기획세트’를 추천한다. 라네즈 퍼펙트 리뉴는 피부 건조, 칙칙함 등의 초기 노화 징후를 경험하는 젊
조각 같은 외모와 젠틀한 애티튜드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원빈이 먼 나라 스페인에서 CF를 찍으며 잘생김으로 인정받았다. 맨케어 브랜드 비오템 옴므는 브랜드 모델인 배우 원빈이 출연한 ‘포스 수프림(Force Supreme)’ 신규 CF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원빈이 비오템 옴므 글로벌 촬영팀과 스페인 현지 로케로 진행한 ‘포스 수프림’ 광고 촬영 현장의 메이킹 과정이 담긴 영상으로, ‘절대적인 남자의 선택’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깔끔한 슈트와 헤어스타일에 슬림한 몸매, 흐트러짐 없는 표정으로 카리스마 있는 남성의 분위기를 연출했다.
아이들의 눈에는 아빠가 제일 멋있고, 영웅같이 보인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아이들에게 더욱 멋있어 보이는 아빠가 되어 보는건 어떨까.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아이들과 함께 하는 [멋진 아빠]로 변신시켜줄 [크리스마스 특별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비오템 옴므가 제안하는 [크리스마스 특별 선물 세트]는 촉촉한 피부로 생기 넘치고 센스 있는 아빠로 보이게 해주는 [아쿠아파워 세트]와 탱탱한 피부를 연출해 친구 같은 아빠를 위한 [포스 수프림 세트]로, 아빠의 피부 고민에 맞춰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아쿠아파워 세트]
▲ 메리케이 [미드나잇 쥬얼스 컬렉션]가 보석을 닮은 풍부한 컬러가 조합된 [미드나잇 쥬얼스 컬렉션] 7종을 출시했다.2014 F/W 트렌드 룩인 캐주얼 엘레강스를 강조한 [미드나잇 쥬얼스 컬렉션]은 매혹적인 눈매를 연출하는 [아이 컬러 팔레트] 2종, 아름다운 반짝임으로 우아함을 표현해주는 [립 쉬머], 고광택의 마무리감으로 손끝을 완성시켜 줄 [네일 라커] 4종으로 구성됐다. [아이 컬러 팔레트]는 매트한 텍스처에서부터 반짝임이 강한 쉬머 텍스처까지 본연의 색상과 펄감이 그대로 발색되며,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컬러 블렌
최근 각국의 매력적인 청년들이 한자리에 모여 자신들의 생각을 솔직하게 이야기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이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다.그 구성원 중에서도 유독 눈길을 끄는 이가 있는데, 한국인보다 더 한국 문화와 전통을 잘 알고, 어려운 단어들을 막힘없이 술술 이야기하는 똘똘이 . 그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역시 [미국인답다]라는 생각이 들만큼 합리적이고 실용적이다.타일러 라쉬를 통해 엿볼 수 있는 미국의 실용주의는 화장품에서도 드러난다. 대한화장품협회에서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을 참고해 발간한 [국가별 시장분석
늦더위로 인해 지난해보다 열흘 가까이 빨라진 추석 명절이 우리들 코앞으로 성큼 다가왔다. 유난히 더웠던 여름을 보내면서 주변에 고마운 지인이나 얼굴보기 힘들었던 가족들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빛나게 해줄 정성 가득한 선물 아이템을 제안한다. 빨라진 추석 명절, 고급스러움을 살린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높인 럭셔리 화장품 선물세트가 인기다. 정성 가득한 선물 준비로 감사의 마음을 전해 보자.▲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리미티드 에디션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은 소중한 이들을 위한 추석 선물 아이템으로 제격인 [타임